마우저 온라인 도구 및 서비스 소개 확대

[테크월드뉴스=박규찬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3월 27~29일까지 3일 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4, SFAW 2024)에 참가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사진=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이번 전시회에서 마우저는 공장 자동화 분야에 종사하는 실무 엔지니어와 구매 담당자를 대상으로 개발 작업을 보다 편리하게 하고 개발 시간을 앞당길 수 있게 도와주는 마우저의 다양한 온라인 도구와 서비스를 소개한다.

또한 마우저는 전시회 기간 중 마우저 부스 방문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문자는 마우저 부스에 마련된 마우저 회사소개용 QR 코드를 스캔하고 룰렛 게임에 참여할 수 있고 부스 벽에 설치된 태블릿 PC를 이용해 마우저 웹사이트 상에서 원하는 부품을 검색, 주문 및 결제하는 구매 절차를 직접 체험해 볼 수도 있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모바일 게임기, 백팩, 커피쿠폰, 마우저 에코백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마우저 부스에서 마우저 코리아가 운영하는 블로그에 이웃 맺기를 신청한 방문자 역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마우저 APAC 마케팅 및 사업개발 데프니 티엔(Daphne Tien) 부사장은 “마우저가 SFAW 전시회에 참여하기는 이번이 처음으로 한국의 공장 자동화 분야 엔지니어와 구매 담당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이들에게 마우저 서비스를 소개하기 위해 전시회에 참여하게 됐다”며 “마우저는 한국 엔지니어들의 혁신적인 설계 및 개발 작업에 필요한 첨단 반도체와 전자부품을 가장 폭 넓게 제공할 뿐 아니라 부품과 솔루션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고 개발 기간을 앞당길 수 있게 도와주는 다양한 온라인 도구와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마우저는 앞으로도 한국의 엔지니어와 고객들이 마우저 사이트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개선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