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박응진 기자] 엘리먼트14는 자사의 새로운 설계, 제작, 유지보수 허브를 출시한다고 발표했으며, 혁신적인 플랫폼은 개발자, OEM, 업계 고객이 콘셉트부터 유지보수까지 제품 수명 주기의 매 단계를 어떻게 다룰지를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설계 단계는 성공적인 제품의 토대를 마련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는 점에서 엘리먼트14의 허브는 개발자가 설계, 프로토타입 제작에 필수적인 방대한 재고 부품 모음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개발 절차를 간소화하고 출시 시기를 앞당길 수 있다.

13,000개 이상의 개발 키트 및 평가 보드가 제공되므로 고객은 전 세계 선도 공급업체의 최신 기술을 확인할 수 있으며, 엘리먼트14는 고객이 첨단 솔루션에 한층 더 다가갈 수 있도록 월평균 5,000개 이상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있다.

제작 단계를 지원하기 위해 엘리먼트14는 반도체, 전자기계 부품, 와이어 및 커넥터, 하드웨어, 제품 제작 액세서리를 포함한 포괄적인 전자 부품 컬렉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2,000개 이상의 선도 제조업체에서 제품을 공급받기 때문에 고객은 한 곳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어 시간과 자원을 절약할 수 있다.

엘리먼트14의 유지보수 및 수리 솔루션은 폭넓은 자동화 및 제어 솔루션, 생산용품, 산업용 테스트 및 도구를 망라하므로 운영 효율과 안전을 보장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엘리먼트14는 이러한 필수 제품에 고객이 접근할 수 있게 하여, 고객이 자신의 설비를 항상 원활하게 작동할 수 있게 돕고 직원 안전을 보장하며 고장 시간을 최소화한다. 

“엘리먼트14는 OEM 및 EMS 요구 사항의 모든 측면을 충족하는 특색 있는 재고 보유 제품을 통해 자신을 차별화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목표는 제품 수명 주기에 걸쳐 필요한 모든 전자 부품 및 솔루션에 대한 원스톱 매장이 되는 것입니다,"라고 엘리먼트14의 기술 마케팅 글로벌 책임자인 Cliff Ortmeyer는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