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박지성 기자] 뷰티 블록체인 뷰티플랫폼 프로젝트의 디아몽(DIMT) 토큰이 지난 11일 글로벌 거래소 코인스토어에 상장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코인스토어(Coinstore) 거래소는 코인마켓캡 기준 현물거래 48위권을 기록하고 있으며, 전 세계 175여개 국가에서 500만명이 넘는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코인스토어에는 120개 이상의 인기 가상자산이 등록되어 있고, 사용자 중심의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사용하기 쉬운 가상자산 거래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다.

디아몽(DIMT) 관계자는 “코인스토어(Coinstore) 거래소 상장을 통해 글로벌 유저의 디아몽(DIMT) 거래가 더욱 활발해질 것이다”고 전했다.

디아몽(DIMT) 토큰은 블록체인 뷰티 플랫폼을 전문으로 하여 현재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으며, 네일아트, 헤어케어, 바디케어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예약하고, 최신 뷰티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스토어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용자들은 플랫폼 내에서 DIMT를 사용함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받고, 활동을 통해 보상으로 DIMT를 받을 수도 있다. 플랫폼의 생태계가 성장함에 따라 DIMT와 관련된 다양한 기능과 혜택이 추가될 예정이다. 여기에는 스테이킹과 같은 사용자들 또는 홀더들에게 이득이 되는 서비스들이 포함되며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디아몽(DIMT) 관계자는 “DIMT 토큰의 가치는 플랫폼이 계속 확장되면서 지속적으로 증가할 예정”이라며 “DIMT는 결제 수단으로서의 역할과 보상 토큰으로서의 역할을 동시에 수행하여 Diamont Beauty 내에서 에코시스템을 형성할 예정이며, 올해 4분기에는 ‘디아몽’ 뷰티 플랫폼 공식 런칭이 예정되어 있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