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김승훈 기자] AI 영업비서 전문기업 ‘다큐브(대표 진주영)’가 ‘IBK기업은행(대표 김성태)’에 맞춤형 AI 영업비서를 론칭했다.

AI 영업비서는 앞으로 약 2,000명의 지점장 및 팀장이 이용할 예정이다. 모바일과 태블릿 PC에서  언제 어디서든 접근할 수 있는 등 이용 편의성이 뛰어나다. 

또한, 사용자가 자연어로 질문하고 지시할 수 있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IBK기업은행 지점장과 팀장들은 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IBK기업은행의 지점장과 팀장들은 이번 AI 영업비서를 통해 △경영정보 조회 △고객 관리 △직원관리 △유틸리티 서비스(일정, 지도, 전화) 등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서비스 개발사 다큐브의 진주영 대표는 "IBK기업은행에 AI 영업비서를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서비스 론칭은 지난 2년여의 투자와 개발 노력의 결실로 앞으로 이 서비스가 은행 영업에 중요한 기여를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서 은행의 대표 AI 영업비서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다큐브는 AI 기반의 업무비서 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는 전문 기업으로서, 음성 및 텍스트를 통한 대화식 업무 처리를 가능하게 하는 첨단 기술을 제공하고 있는 AI전문 기업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