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박지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19일 개강을 앞둔 공인중개사 ‘핵심 이론 및 기출 특강(핵.기.특)’의 사전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핵심 이론 및 기출 특강을 수강 신청하면 수강료를 최대 50% 할인해준다. 기출 문제만 풀이하는 타사와 달리 이론과 기출 문제풀이를 병행하는 게 가장 큰 특징으로 이론 정리가 부족한 재시생에 특히 추천하는 과정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최정상급 교수 라인업을 갖췄으며,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에 당당히 이름을 올린 에듀윌 합격서와 단원별 기출문제집으로 강의가 진행된다. 합격서는 수업과 연계된 강의 내용을 그대로 정리해 필기가 필요 없는 시간 단축 교재다. 기출문제집은 유형별 대표 기출문제 학습을 통해 취약 부분을 빠르게 파악해 볼 수 있다.

실제 합격생들의 후기에 따르면 기출문제를 반복해서 풀어보는 게 합격에 많은 도움이 된다. 이에 에듀윌이 10개년 기출 학습을 중점으로 기출 연계 이론까지 함께 다루는 ‘핵심 이론 및 기출 특강’을 마련한 것이다. 본 과정은 중요 문제 위주로 다뤄 학습량 또한 크게 줄였다.

에듀윌 관계자는 “콤팩트한 이론 학습과 강화된 기출 풀이를 통해 보다 빠르고 확실한 합격이 가능할 것”이라며, “제대로 된 기출 공부법을 익힐 수 있는 이번 특강의 수강 신청을 서둘러 보다 저렴한 수강료로 공부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