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서용하 기자] NCH코리아 (지사장 오준규, 엔씨에이취코리아)는 국제 표준 안전인증인 ISO45001(안전보건경영시스템)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NCH코리아]
[사진=NCH코리아]

지난 해 환경경영시스템(ISO14001), 품질경영시스템(ISO9001) 인증에 이은 세 번째 국제 표준인증 획득이다.
 
ISO45001는 작업자 안전을 위한 실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산업 보건 및 안전 관리 경영시스템의 국제 표준 인증으로, 노동자의 상해 및 질병 예방과 안전한 업무환경 제공을 위한 안전보건 경영체계를 구축한 기업 또는 기관에 부여한다.
 
NCH코리아는 ESG 경영 실천이라는 전사적 목표를 위해 국제 표준화된 경영 및 관리 시스템 구축에 힘써왔다.

특히 산업 안전관리에 대한 부분에서는 관련 예산을 별도로 편성하고, 안전관리 기관을 통해 전문 컨설팅을 바탕으로 전반적인 프로세스를 재정비했다. 또한 충북 음성에 위치한 생산 공장에서는 주기적인 안전 점검 회의 및 교육을 시행, 작업 환경의 안전을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NCH코리아 오준규 지사장은 “연이은 국제 표준 인증 획득은 글로벌 수준의 경영 및 생산관리 시스템 구축에 대한 평가이자 구성원들의 노력에 대한 값진 성과”라며, “앞으로도 NCH코리아는 지속가능한 발전과 ESG 경영의 적극적인 실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