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S 클라우드 서버 기반해 속도 및 UI·UX 향상…AI 분석 기능까지 추가해 편의성 높여
라이브커머스 및 숏폼 등 콘텐츠 역량 강화…최적 할인율 자동 계산 로직 도입

TBH SHOP 오픈 이벤트 이미지
TBH SHOP 오픈 이벤트 이미지

[테크월드뉴스=박지성 기자]패션 브랜드 마인드브릿지, 쥬시쥬디, 베이직하우스 등을 전개하고 있는 TBH글로벌(대표 우종완)이 공식 온라인몰 ‘TBH SHOP’을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대규모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콘텐츠와 쾌적한 쇼핑 환경으로 완전히 새로워진 TBH SHOP 플랫폼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비자 편의성을 위해 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앱) 내 반응속도 향상은 물론 메인 화면의 사용자 환경(UI)과 사용자 경험(UX)을 전면적으로 개편했다.

먼저, AWS(Amazon Web Service) 클라우드 서버 기반으로 플랫폼을 구축하여 앱과 모바일, PC 모든 환경에서의 속도를 대폭 개선했다. 이에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이전보다 좀 더 쉽게 찾을 수 있게 됐다. 또한, 상품을 AI로 분석한 결과값을 필터와 카테고리로 제공하는 기능을 추가했으며, 고객 맞춤형 AI추천 기능 및 검색 기능을 고도화해 개별 취향에 맞는 제품을 빠르게 알아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달라진 쇼핑 트렌드에 맞춰 콘텐츠 역량도 한층 강화됐다. 기존 라이브커머스 기능을 발전시킨 동시에 숏폼 서비스도 더해 보다 생생한 브랜드 경험이 가능하다.  

고객 혜택 서비스 최적화도 놓치지 않았다. 고객이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에 대해 맞춤 할인율을 자동 계산하는 로직을 도입하였으며, 회원 등급에 맞는 가격을 자동 노출해 직관적으로 최저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 

TBH글로벌은 이번 TBH SHOP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3월 11일부터 31일까지 3주간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LG트롬 워시타워(1명)를 비롯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TBH SHOP 마일리지 (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10명)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금액 구간별로 사은 선물도 증정한다. 리유저블백, 남녀 양말 3족 패키지, 웨이스트백, 레터링 볼캡 등을 증정한다.

이 외 다양한 특가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TBH SHOP에서 처음 구매하는 고객은 베이직하우스와 마인드브릿지의 데일리티셔츠 6종을 최대 95%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으며, 매일 10종씩 총 210종의 상품을 원데이 특가로 선보인다. 

TBH SHOP 리뉴얼을 기념해 소비자와의 긴밀한 소통을 위해 쇼핑 라이브를 실시할 계획이다. 3월 19일(쥬시쥬디)과 20일(마인드브릿지), 양일간 방송되며, 더욱 생생한 쇼핑 경험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TBH글로벌 관계자는 “이번 쇼핑몰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한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최상의 쇼핑경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