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박지성 기자] 지난 2월 23일 금요일, 식육제품 및 축산물 가공, 유통 전문기업인 (주)미트코리아와 (주)고씨네푸드가 (주)미트코리아 본사에서 양사 대표의 만남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만남에서 상호 간의 전략적 제휴 관계를 체결하고, 경영, 마케팅, 유통, 제조 등의 사업 전반에 걸쳐 포괄적인 사업 협력을 위한 구체적인 역할 및 의무에 대해 상호 협의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주)고씨네푸드의 고석현 대표와 (주)미트코리아의 이호혁 대표가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시장 개척 및 확대를 목표로 상호 협력하며 공동의 이익을 추구하기로 합의했다.

고씨네푸드 고석현 대표는 "미트코리아와의 깊이 있는 협력을 통해 양사가 추구하는 친환경적이고 건강한 식생활 문화의 보급을 가속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미트코리아 이호혁 대표는 "고씨네푸드와의 이번 전략적 제휴는 양사가 지닌 역량을 바탕으로 더 큰 시너지를 창출하고,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주)미트코리아는 HACCP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고품질의 식육제품 및 축산물을 생산하며, 친환경적이고 건강한 식생활 문화의 보급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미 (주)고씨네푸드 산하 브랜드인 남영동양문에 거대막창을 납품하며 양사 간의 신뢰를 쌓아온 바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