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김준혁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고객에게 고성능 운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서킷 드라이빙 프로그램 ‘AMG 익스피리언스’를 오는 4월 1일부터 용인 AMG 스피드웨이에서 진행하고, 상반기 온라인 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올해부터는 기존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에서 ‘AMG 익스피리언스’로 프로그램 이름을 변경하면서, 야간 주행 프로그램 신설 및 새로운 AMG 차량을 추가해 더욱 풍성한 서킷 드라이빙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AMG 라운지에서 가족들과 아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추가해, 보다 다양한 고객들이 직간접적으로 메르세데스-AMG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이번에 새롭게 개편된 ‘AMG 익스피리언스’에는 직장인도 퇴근 후 10만 원으로 서킷 경험을 할 수 있는 AMG 나이트 서킷 프로그램이 추가된다. AMG 나이트 서킷 프로그램은 평일 저녁 6시부터 약 2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며, 야간 트랙 주행 및 오토 크로스 미니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 AMG 디스커버(AMG DISCOVER)부터 ▲ AMG 퍼포먼스(AMG PERFORMANCE), ▲ AMG 어드밴스드(AMG ADVANCED) 등 수준별 드라이빙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특히 올해부터는 모든 프로그램에 메르세데스-AMG SL이 체험 차량으로 새롭게 추가돼 참가자는 오픈 에어링도 함께 경험해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AMG 디스커버와 AMG 퍼포먼스 프로그램의 경우 올해부터 동반인 티켓(3만 원) 별도 구매가 가능하며, 참가자에게 AMG 라운지 점심 식사, 삼성화재 모빌리티 뮤지엄 관람, 택시 드라이빙 체험 등이 함께 제공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모터스포츠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AMG 익스피리언스는 만 18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운영 사무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