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박지성 기자] 국내 입시 체제에서는 점수로 대학입시의 성패가 좌우되는 반면, 미국 대학 입시는 다양한 정량적 및 정성적 평가를 통해 합격 여부가 결정된다. 그러나 최근 미국 유학 준비생들이 주로 토플 및 SAT 등의 점수 향상에만 집중하여 정작 미국 입시에서 중요한 요소들을 간과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미국 대학의 입시 경쟁률이 급증하고 요구 사항이 다양해지는 상황에서는 고득점만으로는 합격을 확보하기 어려워졌다. 오늘날에는 통계적 분석과 환경적 요소를 고려한 종합적 판단이 미국 대학 입시에서 성공을 이끌어내는 핵심 전략으로 인식되고 있다.

한편, 미국유학 컨설팅 전문 AESF 글로벌 캠퍼스(AESF Global Campus)는 아이비리그 출신 대표 원장, 미국 명문대 출신 입시 전문가, 글로벌 기업 현 재직자 등 미국 입시 전문 컨설턴트가 학생에게 1:1 밀착 지도를 제공한다.

AESF 글로벌 캠퍼스는 15년 이상 쌓아온 입시 데이터를 바탕으로 다각도적 환경 분석을 비롯해 학생 개인의 상황과 성향을 종합적으로 파악한다. 분석 결과에 따라 적합한 미국유학 성공 로드맵을 제시하는데, 이는 실질적인 미국 대학 합격뿐만 아니라 합격 이후 미국 대학의 적응 문제까지 해결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아울러, 지속적인 학생 케어를 통해 성공적인 미국 대입과 대학 생활 그리고 커리어 성장까지 도우며 더 나아가 학생이 희망하는 진로에 프로페셔널 역량을 갖추고, 취업 시장에서도 경쟁력 있는 인재가 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실제로 AESF 글로벌 캠퍼스(AESF Global Campus)의 전체 수강생 중 95% 이상의 비율로 3.5 이상의 높은 학점을 유지하고 있으며, 대부분 학생들이 졸업 후 성공적인 현업 데뷔를 이뤄내는 등 질적 성장으로 거듭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