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디톡 미니온 프로모션 이미지
캐디톡 미니온 프로모션 이미지

[테크월드뉴스=박지성 기자] 주식회사 알앤더스 IT골프용품 브랜드 캐디톡(CaddyTalk)에서 작고 가벼운 골프 거리측정기 ‘미니온(minion)’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귀엽고 트랜드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골프 거리측정기 제품에서는 세계 최초로 99g이라는 무게와 신용카드보다 더 작은 사이즈로 구성됐다.

또한 ‘캐디톡 미니온’은 전용 카트리지인 하드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하드 케이스를 벨트에 착용하여 단 0.99초 만에 제품을 빠르게 넣고 뺄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이를 통해 라운드를 진행할 때 거리측정기 케이스에서 넣고 빼는 번거로움을 최소화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기존 제품 미니미와 큐브에 비해 더욱 빨라진 거리 측정 시간도 눈에 띈다. 0.1초도 안 되는 시간에 거리를 측정한다. 이러한 작고 가벼운 소형화 제품임에도 IT 골프용품과 거리측정기 브랜드로써 쌓아온 기술적 노하우를 모두 담았다. 지형의 고저차와 볼의 탄도까지 계산에서 거리를 추천하는 매직 슬로프 특허 기술과 500mAh 내장형 배터리, IP54 등급의 생활 방수, Class 1 레이저 안전 최고 등급, 진동으로 거리 측정을 알려주는 Jolt 기능, HD 가로 레이저와 핀 파인더 기능까지 모든 편의 기능들을 포함했다.

캐디톡 미니온은 3월 5일부터 골핑 단독으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해당 제품 선착순 구매 500명에게 7만원 상당 볼빅 비비드 콤비 컬러 골프공이 제공되며, GDR 골프 아카데미 7일 이용권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또한 이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GDR 골프 아카데미 1년 이용권의 혜택이 주어진다.

캐디톡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많은 골프 거리측정기가 론칭하여 경쟁이 치열한 상황이지만 세계 최초로 가장 가볍고 작은 거리측정기 ‘캐디톡 미니온’이 기존 골프 유저들 뿐만 아니라 새롭게 골프를 시작하는 젊은 골퍼들에게 보다 더 편리하고 즐거운 골프 생활을 이어가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