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31일까지, 노비타 대표 인기제품 ‘살균비데’ 특가 판매

노비타 3월 기간 한정 특가 이벤트
노비타 3월 기간 한정 특가 이벤트

[테크월드뉴스=박지성 기자]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노비타 인기 살균비데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봄맞이 특가 세일 을 3월 31일까지 한달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봄맞이 행사를 위해 준비된 제품은 살균비데 리모컨형(BD-H710H0)과 살균비데 일반형(BD-H510E0), 3분케어비데(BD-E510H0), 노즐교체비데(BD-C510E0) 등 총 4종이다. 

노비타는 2021년 ‘살균비데 리모콘형’을 출시하며 살균비데 시장의 포문을 연 이후 위생성과 편리함을 기반으로 다양한 살균비데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노비타 살균비데는 자동 3단계 살균 기능을 적용해 전해수가 24시간마다 물길, 노즐, 도기까지 살균한다. 스테인리스 노즐과 IPX5 이상의 방수 기능을 적용해 사용과 관리가 편리한 점이 특징이다.

노비타 살균비데 시리즈는 명실상부한 노비타의 대표 제품으로, 지난 해 전년 대비 매출 성장 118%를 달성했다. 포화 상태에 이른 비데 시장 상황과 경기 불황 속에서도 성장을 이뤄낸 만큼, 노비타는 지속적으로 소비자 니즈에 맞는 살균비데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는 ‘3분케어비데’와 ‘노즐교체비데’ 또한 사용자의 편의에 집중한 제품이다.

노비타 대표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는 이번 행사는 네이버 쇼핑에서 쉽고 간편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콜러노비타 김병일 마케팅 상무는 "살균비데는 스스로 살균을 할 수 있는 기능을 더해 소비자가 더욱 쉽고 편하게 비데를 사용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라며 “소비자가 좀 더 편하게 노비타 살균비데는 물론 다양한 노비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