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양승갑 기자] 지란지교소프트는 업무 필수 기능을 연결하는 협업 서비스 ‘오피스넥스트’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지란지교소프트]
[사진=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넥스트는 메신저, 화상회의, 문서협업 등 기업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업무 기능들을 연결해 하나의 서비스로 제공하는 ‘올인원 업무 커넥트 스페이스’다. 다수의 조직과 사용자가 업무 흐름에 끊김이 없이 효율 및 생산성을 강화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오피스넥스트는 단일 조직도를 기반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각기 다른 솔루션의 기능을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고 사내 인원 변동에 따른 관리에 용이하다. 모든 기능을 하나의 솔루션에 포함하는 개념보다 하나의 워크 스페이스를 통해 전문 솔루션들을 연결하는 것이 사용자와 관리자 모두에게 효율적이다.

오피스넥스트는 올인원 커뮤니케이션 메신저 ‘오피스웨이브’와 클라우드 문서 및 메모 서비스 '오피스노트'로 구성된다.

오피스웨이브는 ▲메시지 ▲채팅 ▲화상회의 등의 소통 기능이 들어있다. 오피스웨이브는 향후 대화형 AI 챗봇 기능도 추가될 예정이다.

오피스노트는 클라우드 기반 차세대 문서 및 메모 서비스다. 직원들은 오피스노트에 각 부서나 프로젝트별로 공유해야 할 문서와 지식을 올리고 간편하게 협업할 수 있다. 팀원이 함께 문서를 만들고 협업하며 피드백을 주고 받을 수 있다. 회사 내 지식과 정보를 한 곳에 일목요연하게 정리할 수 있다.

오피스넥스트는 ‘연결된 업무,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속적으로 업무 환경에 필요한 기능을 확장한다.

지란지교소프트 박승애 대표는 “오피스넥스트는 조직도 기반으로 연결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집중할 뿐만 아니라 지란지교소프트 30년의 기술지원 노하우로 빠르고 정확한 대응도 가능하다”며 “비용 없이 유료플랜을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마련했으니 업무 생산성을 강화하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란지교소프트는 오피스넥스트 출시를 기념해 도입 시 6월까지 유료 플랜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