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양승갑 기자]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는 2024년 구글 파트너 프로그램에서 최상위 등급인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사진=나스미디어]
[사진=나스미디어]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는 ▲기존고객 성장 ▲신규고객 증가 ▲고객유지 ▲제품 다각화 ▲연간 광고비 지출 등 다양한 부문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일정 기준을 충족한 파트너사 중 상위 3%에게만 부여되는 자격으로 구글 파트너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등급이다.

나스미디어는 2013년 구글 파트너 프로그램이 시작되면서부터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돼 10년 이상 구글과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유지하며 구글 광고에 대한 우수한 역량 및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구글은 선정된 프리미어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제품 교육 지원 및 베타 상품 참여 기회 제공, 기술 지원을 포함한 고급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파트너사는 고객사에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나스미디어 관계자는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선정뿐 아니라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에서도 3년 연속 수상자로 이름을 올리고 있다. 이번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선정은 다시 한번 구글 전문성을 인정받았다는 의미”라며 “앞으로도 구글과의 긴밀한 파트너십과 디지털 마케팅 역량 강화를 통해 고객사의 성장을 이끄는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