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박지성 기자] 산업안전브랜드 케이투세이프티(이하 K2 Safety)는 2024 SS 시즌을 맞이해 토탈 안전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전문 상품을 선보인다.

케이투세이프티는 안전화, 안전벨트, 쿨링베스트, 발열베스트 등 산업 현장 근무자의 안전을 위한 전문 상품을 출시, 전개하고 있다. 2024년에는 토털 안전 브랜드로서의 기술력을 한층 더 고도화하여 그 동안의 연구 및 개발 기술을 접목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에어윈드 라인은 작업복에 팬 선풍기를 결합한 자켓 및 베스트 형태의 기능성 워크웨어로 의복 내 바람 순환을 일으켜 작업자의 체온을 낮추는 제품이다. 뒷목 실리콘 철심이 에어홀을 만들어 보다 강력한 공기 흐름을 유도하고 입체 패턴을 적용하여 의복 내 바람순환을 극대화하여 착용 시 보다 시원하고 체온 상승을 억제하여 온열 질환을 예방하고 쾌적한 작업 활동이 가능하다.

안전모 제품은 회사 내부 연구소에서 수년간의 연구를 거쳐 탄생한 제품으로, 인체공학적인 유선형의 디자인으로 착용감이 탁월하며, 열전도 차단 신소재인 에어로겔을 내부에 도포하여 시중 안전모보다 열차단 효과가 우수하여, 여름에는 열 반사를 통한 냉방 효율과 겨울에는 열 손실을 막는 뛰어난 단열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툴벨트와 이와 결합하여 활용하는 공구파우치도 새롭게 선보인다. 툴벨트는 무거운 무게를 효과적으로 분산하면서도 쿠션감이 좋은 EVA 어깨 패드에 통기성이 강한 메쉬를 적용하여 땀 흡수를 용이하도록 하였다. 또한 모듈형 포켓을 탈부착 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여 사용자들의 선택과 활용도를 높였다.

케이투세이프티 관계자는 “사업부와 회사 내부 연구소간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서 산업 현장 종사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는 동시에 현장에 필수적인 전문 제품군을 개발해 나가고 있다”며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하여 현장 작업자들의 안전을 위한 차별화된 전문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