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박지성 기자] 스크린골프 ‘더스윙제트’가 미사 직영점 3월 1일 가오픈을 앞두고 온라인에서 매장을 방문한 것과 같은 경험을 할 수 있는 VR(가상현실) 3D 쇼룸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더스윙제트 미사 직영점 VR 쇼룸은 더스윙제트 창업센터를 통해서 직접 체험이 가능하며 직접 방문이 어려운 예비 창업자들에게 ‘더스윙제트 미사 직영점’ 곳곳을 상세히 살펴볼 수 있도록 매장의 모든 공간과 8개 룸을 모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VR 쇼룸을 통해 룸에 입장하면 4Z-SYSTEM이 실제로 설치되어 있는 세팅도 확인 가능하며 각 시스템에 대한 설명도 확인할 수 있으며, F&B를 담당하는 서빙로봇이 실제로 구동되는 영상 또한 확인이 가능하다.
 
각 공간은 360도로 관람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고객들이 더스윙제트 미사 직영점을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고 PC 및 모바일을 통해서 언제 어디서나 탐방이 가능하다.
 
추가로, 더스윙제트 하남 미사점은 네이버 플레이스를 오픈하며 가오픈 기간 이용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가오픈 무료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이용기간은 오픈 당일인 1일부터 7일로 모든 고객이 네이버 플레이스를 통해 다운로드 받은 후 더스윙제트 스크린 골프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더스윙골프 최재호 회장은 “더스윙제트 미사 직영점을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예비창업자 분들을 위한 VR 3D 쇼룸을 오픈했다” 며 “더스윙제트 창업에 관심을 보여주시는 많은 분들 중 거리상 방문하기 어려운 분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어 최대한 빠짐없이 보여드리기 위해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 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