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어러블 리소스 센터 통해 최신 리소스 제공

[테크월드뉴스=박규찬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웨어러블 리소스 센터를 통해 설계자와 엔지니어를 위한 신뢰할 수 있는 포괄적인 최신 리소스를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마우저]
[사진=마우저]

 

마우저는 스마트 워치 및 피트니스 트래커에서 증강현실(AR) 및 가상현실(VR) 헤드셋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와 동향, 솔루션 및 제품을 분석해 엔지니어들이 웨어러블 기술 분야를 더욱 발전시키는데 필요한 정보와 도구를 제공한다.

웨어러블 기술을 일상 생활에 접목하고자 하는 기업과 개인이 증가함에 따라 이런 분야의 최신 개발 동향을 신속하게 파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해졌다.

마우저는 새롭게 출시돼 우리 일상을 변화시키는 ‘기발하고 독특한 웨어러블(Weird, Wacky, Wearables)’과 같은 유용한 기사를 비롯해 방대한 제품 카탈로그와 전자책, 기사 및 블로그 등을 통해 엔지니어들이 애플리케이션 개발 방식과 최신 뉴스를 파악할 수 있는 다양한 지식을 제공한다.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인쇄형 센서를 통한 생체신호와 같이 우리가 수집할 수 있는 정보들이 더욱 다양해지고 정확성과 활용가치 또한 높아지면서 웨어러블 기술의 새로운 시대의 도래가 더욱 앞당겨지고 있다.

마우저의 콘텐츠 허브는 편리한 피트니스 및 수면 패턴 추적을 비롯해 위중한 환자의 건강 모니터링과 같은 보다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에 이르기까지 엔지니어들이 이런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기기를 설계하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