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박지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가 이태랑·정인훈 교수를 새롭게 영입하고 2024년 일반기계기사 자격증 취득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필기+실기 합격패키지’ 신규 강좌를 오픈 및 업데이트 중이라고 밝혔다.

에듀피디의 일반기계기사 ‘필기+실기 합격패키지’의 커리큘럼을 살펴보면 ‘필기 패키지’는 이태랑 교수가 맡아 기계역학적 개념을 명료하게 정리해 주고 최신 출제 트렌드에 맞춰 필기시험 과목별 주요 출제 포인트, 출제 빈도, 문항 유형을 제시함은 물론 복잡한 계산식의 문제풀이과정을 쉬운 설명으로 알려줘 계산문제에 적응할 수 있는 연습 과정을 제공한다.

‘실기 패키지’는 정인훈 교수가 맡아 2D, 3D용 툴을 다뤄 도면을 작성하는 기계설계 실무 작업형 시험에 맞춰 ▲인벤터 3D 모델링 원리·환경설정·치수기입예제 ▲도면해석 ▲동력 ▲편심 ▲기어박스 등 주어진 도면 과제에 맞춰 부품 배치와 정확한 투상 및 치수와 공차의 수치 등 논리적인 설계에 필요한 원리의 이해와 응용력을 높여주는 강의를 선보인다.

특히 ‘실기 패키지’는 동력전달장치 1회, 치공구 1회 총 2회의 도면검도를 포함해 3D 형상 모델링 작업 및 검토, 체결요소설계, 동력전달요소설계, 치공구요소설계, 2D 도면작업 및 관리, 도면 검토 및 분석의 과정을 세세하게 확인하고 습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외에도 본 패키지 강좌를 구매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수강료 약 80% ‘할인특가’와 함께 수강 시 기간연장 자동 두 배 혜택을 제공하는 ‘더블연장’ 프로모션과 함께 제공하고 합격의지를 북돋는다.

본 합격패키지 및 프로모션의 상세 내용은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