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시대에어테크]
[사진 = 시대에어테크]

[테크월드뉴스=박지성 기자] ‘방폭 송풍기’ 제조업체 시대에어테크 안전한 산업현장을 위해 방폭인증제품(방폭선풍기와 방폭환풍기 등) 라인업 10여 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시대에어테크는 가스시설물 등 위험현장에서 안전하게 활용할 수 있는 고품질의 안전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방폭인증제품의 모터 보호등급은 IP65이며, 절연등급은 F종으로 안전성이 뛰어나다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벽걸이형으로 설계되어 다양한 산업 현장에 적용할 수 있다. 방폭환풍기의 날개 크기는 20∼45cm까지 6기종이며, 팬과 프레임 모두 스테인리스 재질로 적용했다.

1981년 설립된 시대에어테크는 방폭 시로코팬을 시작으로 방폭환풍기, 방폭선풍기, 방폭배풍기, 방폭터보팬, 방폭인라인팬, 방폭송풍기, 방폭흡출기, 방폭포터블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여 안전한 작업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시대에어테크는 품질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설계부터 생산, 검사, 사후관리까지 체계적인 품질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라며 “위험물을 취급하는 사업장에서는 관계법령에 입각한 인증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산업안전의 지름길”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임을 약속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시대에어테크는 제품의 품질과 산업안전에 기여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에서 ‘환기송풍기.방폭팬.펌프 전문회사’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