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박지성 기자] 온라인종합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2월 27일부터 시작되는 2024년 대한민국 숙박세일페스타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웹투어는 행사기간 중 5만원이 넘는 국내숙박을 예약 시 3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대한민국 숙박세일페스타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지원하는 국내 숙박시설(서울, 경기, 인천 제외) 이용 시 일정비용을 할인해 주는 행사이다. 행사는 2월 27일부터 3월 31일까지 제한된 쿠폰수량에 대하여 선착순 소진방법으로 진행되며 여행자는 단 1회만 쿠폰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숙박세일페스타를 통해 지원되는 할인쿠폰은 3만원이며 5만원 초과 국내숙박상품 결제 시에만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웹투어는 카드결제 시 5%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웹투어는 예약 시 할인혜택 외에도 여행종료 후 할인쿠폰을 한번 더 이용 할 수 있도록 행사기간 중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6만원 상당의 쿠폰팩 행사를 자체적으로 진행한다.

웹투어 관계자는 숙박세일페스타 할인쿠폰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한정수량으로 발행되며 선착순으로 사용수량이 마감되면 행사기간과 상관없이 할인쿠폰 제공이 중지 되기 때문에 원하는 숙소를 저렴한 비용으로 예약하기 위해서는 서두르는 것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