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김준혁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전국 34개의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 바이 볼보(Service by Volvo)’ 시즈널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은 사전 차량 점검을 통해 예상하지 못한 위험에 미리 대비하고 도로 위 안전한 주행을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 기간 중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20만 원 이상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스웨덴 내추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부르켓(L:A BRUKET)’과 협업한 립밤과 핸드크림 세트를 증정한다. (선착순 증정, 재고 소진 시 캠페인 조기 종료)
이번 캠페인을 함께하는 ‘라부르켓’은 ‘자연에 의한 혁신’이라는 철학 아래 스웨덴 청정 해협의 해초, 바다 소금 등 자연 유래 성분을 엄선해 사용하는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모든 제품을 스웨덴에서 생산하며 생물 다양성 보존에 기여하는 등 스웨디시 브랜드이자 지속 가능성과 꾸준한 혁신을 추구하는 볼보자동차코리아와 지향하는 바가 같다는 점에서 이번 캠페인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
이번 시즈널 캠페인과 관련된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 및 예약은 ‘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이 외의 더 자세한 내용은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1644-667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