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박응진 기자] 엘리먼트14는 다수의 Murata Power Solutions의 산업, 에너지, 헬스케어 분야의 다양한 제품군을 재고로 확보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Murata Power Solutions는 DC-DC 컨버터 및 모든 크기의 전력 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된 소형 고효율 전력 제품의 선도 제조사로 전 세계에 알려져 있다.

엘리먼트14의 제품군에 추가된 신제품에는 MGN1 DC-DC 컨버터 시리즈가 있으며 이 제품은 브리지 회로에서 GaN을 위한 ‘하이 사이드’ 및 ‘로우 사이드’ 게이트 드라이브 회로 구동을 위해 설계되었다.

알맞은 출력 전압 선택으로 최고의 시스템 효율을 위한 최적 드라이브 수준을 구현할 수 있다. MGN1 시리즈는 스위칭 속도가 높은 GaN 애플리케이션에서 흔한 높은 dv/dt 요구 사항이 특징이며, 매우 낮은 절연 정전 용량 및 250V 강화 절연 기능을 갖추었다. 

마찬가지로 MGJ2B 및 MGJ1 SIP DC-DC 컨버터 시리즈는 브리지 회로의 IGBT/SiC 및 MOSFET 게이트 드라이브에 이상적이며, 또한 MGJ1 SIP는 +12V, +8V 및 +6V/-3V의 GaN 전압을 지원한다.

두 시리즈 모두 높은 절연성, 연속 비안전 정격 2.4kV, UL62368 강화 절연 300Vrms, 모터 드라이브와 인버터 CMTI >200kV/µs에 사용되는 브리지 회로에서 흔히 보는 dv/dt 요구 사항이 특징이다. 

또한 Murata 제품인 NME1, NMR1, NMV1은 –40°C~115°C 스타트업을 보장하는 넓은 작동 온도 범위를 자랑하는 비용 효율적인 1W 5V - 5V 절연 DC-DC 컨버터이다.

이 시리즈의 갈바닉 절연은 DC 전원 레일 절연 및/또는 변환에 적합하며 양극 레일만 존재하는 경우 시스템에서 절연된 음극 레일을 제공하도록 기기를 구성할 수 있게 한다.

Murata 전력 제품을 담당하는 엘리먼트14 제품 부문 책임자인 Stephen Marsh는 “Murata 전력 제품군을 크게 확장하고 이들 제품을 고객에게 빠르게 배송할 수 있게 되어 기쁘며, 글로벌 혁신 선도 기업으로서의 계보, 고효율 전력 처리 및 전력 관리 제품은 새 애플리케이션의 개발을 가속화할 뿐만 아니라 제품의 에너지 효율로 인해 제품의 최종 적용 분야와 무관하게 사회를 통해 더욱 큰 에너지 절약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