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성능의 디지털 사이니지 플레이어

[테크월드뉴스=박규찬 기자] 어드밴텍이 키오스크 및 업무환경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엣지 컴퓨터 DS-450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어드밴텍]
[사진=어드밴텍]

어드밴텍은 DS-450를 통해 놀라운 UHD(4K)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다고 발표했다. DS-450은 최대 3840x2160 픽셀의 해상도를 통해 실물과 같은 자연스러운 이미지로 새로운 시각적 즐거움을 제공함과 동시에 4GB와 8GB 용량의 온보드 DDR4 메모리를 지원한다.

어드밴텍이 전반적인 제조 프로세스를 관리함으로써 뛰어난 안정성과 내구성으로 제품의 강력한 성능을 보장해준다. 또한, DS-450은 콤팩트한 크기(160x115x44mm)로 인해 키오스크, 스크린 후면, 다양한 업무 환경에 자유롭게 활용이 가능하다.

DS-450은 내장된 팬이 표면 온도를 효과적으로 낮춰 장비 전력 소비를 최소화하면서 24시간 작동이 가능하도록 설계됐기 때문에 다양한 장소 특히 회의실처럼 사용자가 자주 방문하는 곳에 설치하기에 적합하다.

이런 기능과 함께 어드밴텍이 제조한 DS-450의 긴 수명까지 고려하면 업무 환경 시스템 운영에 있어서 안정적인 성능과 전반적인 비용 절감까지 기대되는 상황이다.

DS-450는 USB 포트 6개, LAN 포트 2개, HDMI 출력 포트 2개와 연장 케이블 옵션이 추가된 기능 포트로 구성돼 있어 다양한 장치와 연결이 가능하다. 특히 키오스크, 회의실 등 안정적이고 빠른 연결이 필수적인 업무 환경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