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박응진 기자] 엘리먼트14가 세계 최고의 전자 및 전기기계 부품 제조업체 중 하나인 독일 Würth Elektronik(WE)와 힘을 합쳐 설계 엔지니어가 신뢰성, 조용한 작동, 효율성에 대한 기본 기대치를 잃지 않으면서 일반 가전제품의 연결성과 고급 기능 세트를 더욱 향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엘리먼트14가 주도하는 “가전제품, WE 부품을 만나다” 캠페인은 설계 엔지니어의 요구에 맞추어 세심하게 제작된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스위치 및 필름 캡부터 고속 커넥터, 무선 솔루션, 센서, 공통 모드 초크 및 스냅 페라이트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현대 가전제품 설계의 모든 측면에 최적화 해왔다.

엘리먼트14의 Würth Elektronik 제품 부문 리더인 Josh Ahern은 가전제품이 점점 더 정교해짐에 따라 가전제품의 신뢰성과 더욱 다양한 기능을 보장하는 데 사용되는 구성품을 똑같이 최고 품질인 부품을 이용해 개발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이것이 당사가 WE의 캠페인을 지원함으로써 당사의 신뢰할 수 있는 가전제품을 차세대의 효용과 수명으로 발전시키는 개발자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이들과 교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는 이유입니다."라고 말했다.

Würth Elektronik 백색가전 해외 엔지니어링 코디네이터인 Simon Baumann은 "오늘날 대부분의 가전제품에는 수많은 전자 회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터 제어 부품, 가열 및 냉각 부품,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모두 효율적이고 안정적으로 작동하고 EMC를 준수해야 합니다.

“가전제품, WE 부품을 만나다”를 통해 설계자가 “WE가 설계자의 요구 사항에 맞게 세심하게 설계된 부품을 특별히 생산했다는 것”을 인식할 수 있도록 WE와 엘리먼트14 공동의 노력을 확실히 보여주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