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박지성 기자]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멕시카나가 펄어비스의 MMORPG 게임인 검은사막과 제휴를 맺고, 7일부터 콜라보레이션 메뉴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멕시카나X검은사막 제휴를 통하여 선보이게 되는 ‘검은사멕시카나 세트’는 멕시카나의 BEST 메뉴 5종(후라이드, 양념, 간장, 땡초, 고매치킨 중 택1)과 소떡소떡, 콜라 1.25L로 구성된 세트메뉴이며, 멕시카나 자사앱을 포함한 배달앱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2월 7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멕시카나에서 ‘검은사멕시카나 세트’ 주문 시 게임 아이템 쿠폰을 주문 고객 전원에게 지급하며, 게임 유저를 대상으로 인게임 이벤트 진행을 통하여 ‘검은사멕시카나’ 세트 메뉴 모바일 교환권을 한정 수량 증정한다. 또한, 자사앱에서 사용 가능한 제휴 세트메뉴 전용 3,000원 할인쿠폰도 지급된다. 

검은사막은 전 세계 150여개 국가에서 12개 언어로 서비스하고 있는 인기 온라인 게임이다. 모바일, 콘솔로 확장하고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로 박진감 넘치는 모험과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멕시카나 이용 고객 분들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함과 더불어, 검은사막 게임 유저 분들께는 오직 멕시카나에서만 즐길 있는 메뉴와 이벤트를 선보이고자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멕시카나X검은사막 콜라보레이션 및 이벤트에 관한 내용은 멕시카나 홈페이지와 자사앱, 검은사막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