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프로세싱 및 에지 AI 가속 지원

[테크월드뉴스=박규찬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어드밴텍의 VEGA-P110 PCIe 인텔 아크 A370M 임베디드 GPU 카드를 공급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마우저]
[사진=마우저]

탁월한 성능을 자랑하는 인텔 아크 그래픽을 장착한 새로운 VEGA-P110 GPU 카드는 의료용 영상, 공장 자동화 및 게임 애플리케이션 등에서 이미지 프로세싱 및 에지 AI 를 가속화할 수 있다. 또 VEGA-P110 PCIe GPU 카드는 감시, 비주얼 검사 및 AI 분석 애플리케이션에도 매우 적합하다.

현재 마우저에서 구매할 수 있는 어드밴텍의 VEGA-P110 PCIe 인텔 아크 A370M 임베디드 GPU 카드는 5년간의 장기 지원과 함께 우수한 성능과 와트당 비용 가치를 제공한다.

이 고성능 임베디드 GPU 카드는 16개의 PCIe 인터페이스와 8개의 Xe 코어, 그리고 128개의 인텔 Xe 매트릭스 확장 엔진을 갖추고 있다. 인텔 딥 링크 및 인텔 오픈비노 등 인텔의 최첨단 AI 기술이 탑재된 VEGA-P110 GPU 카드는 CPU/GPU 워크로드를 최적화함과 동시에 AI 및 그래픽 컴퓨팅 성능을 가속화할 수 있다.

VEGA-P110 GPU 카드에는 기본 1,550MHz GPU 클럭 속도의 GPU는 물론 4기가바이트의 64비트 GDDR6 메모리가 포함돼 있다. 이 임베디드 GPU 카드는 0~60°C의 온도에서 동작 가능하며 GPU 온도에 따라 자동으로 제어되는 스마트 팬이 탑재돼 있다.

VEGA-P110은 증가하는 GPU 및 비전 AI 성능에 대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다양한 제품 지원을 통해 오픈 AI 생태계를 확장하고자 하는 어드밴텍과 인텔 간의 새로운 협력의 결과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