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리무진,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출시 후 200대 돌파
M리무진,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출시 후 200대 돌파

[테크월드뉴스=박지성 기자] 카니발, 스타리아 특장 전문기업 M리무진에서 2024 더 뉴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출시에 맞춰 카니발 패밀리 모델을 새롭게 출시했다. M리무진은 카니발, 스타리아, 스타렉스의 하이루프를 적용하고 실내를 리무진과 캠핑카로 리모델링하여 신차로 판매하는 업체이다.

이번에 출시된 카니발 패밀리 모델은 굳이 내 돈 주고 하긴 아까운 신차패키지들이 포함된 알짜 구성이다. 게다가 자동차 리무진시트의 30년 역사를 갖고있는 기술력과 노하우로 카니발 전좌석에 M리무진만의 편안한 리무진시트가 적용된다.

M리무진은 하이리무진 특장 전문기업답게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원형은하수 천장을 디자인하여 고급스럽고 감성적인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천장에 달린 32인치 삼성 스마트TV는 일반 차량용TV가 아닌 가정용TV로써 이동 중에도 선명하고 깨끗한 화질로 시청이 가능하다.

기아 카니발이 페이스리프트되면서 가격이 올라갔지만 M리무진은 소비자들의 가격부담을 줄이기 위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특히, 패밀리 모델의 경우 프레스티지 무옵션기준 정가 6,318만원에서 약 800만원 할인된 5,510만원에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 모델은 9인승 차량으로 사업자가 있는 소비자들은 부가세 환급까지 받게 되면 가격이 무려 5,000만원대까지 내려간다.
 
M리무진은 서울 상암, 양재, 하남, 용인, 전남 광주까지 전국 5군데 전시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앞으로 전시장을 더욱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패밀리 모델을 포함하여 총 4가지 모델에 각각 할인프로모션을 적용하여 평소 카니발 하이리무진 구매를 고민했다면 가까운 전시장에서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그 밖에 카니발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리무진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