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일부터 설 맞이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테크월드뉴스=박규찬 기자]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가 설 연휴를 맞아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과 ‘사내맞선’ 등에서 다재 다능한 매력을 뽐낸 가수 겸 배우 김세정과 함께 Happy New Play-Year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SIEK]
[사진=SIEK]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는 특유의 친근하고 밝은 성격의 김세정이 플레이스테이션의 인기 게임 타이틀 속 캐릭터들로 완벽 변신했다. 김세정은 EA SPORTS FC 24, NBA 2K24, FINAL FANTASY VII REBIRTH, 그리고 호라이즌 시리즈 등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주인공을 직접 연기했으며 게임을 플레이 하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Happy New Play-Year 캠페인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 특수 필터를 활용해 김세정과 영상 통화를 하는 소셜 챌린지도 진행한다. 2월 14일까지 소셜 챌린지에 참여한 분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PS5 콘솔, 김세정 친필 사인 PS5 커버, 커피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2월 1일부터 설 맞이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인기 타이틀 할인(디스크 버전), PlayStationTMStore 프로모션(디지털 버전), 그리고 PlayStation Plus 할인 혜택까지 준비돼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내용 등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