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박지성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푸드올로지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빨간통 다이어트 세트에 이어 ‘강남 자기관리 세트’를 선보였다.

푸드올로지는 개그우먼 신봉선과 함께 다이어트를 진행하면서 체지방만 무려 11kg를 감량하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성공한데 이어 반복되는 다이어트 실패와 건강 문제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방송인 강남과 함께 보다 체계적이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진행하였다.

강남은 푸드올로지가 자신의 건강 상태와 생활 습관에 맞춰 직접 설계해준 ‘강남 자기관리 세트’를 꾸준하게 섭취하면서 적절한 운동과 식이조절을 병행하며 다이어트를 시작하였다. 그 결과 3개월동안 13kg 감량하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성공하였으며, 강남 개인 채널을 통해 현재까지도 푸드올로지 제품과 함께 꾸준하게 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있다는 근황을 전하기도 하였다.

강남이 직접 섭취하고 있는 ‘강남 자기관리 세트’는 ‘빨간통 다이어트’, 콜레올로지 컷에 이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맨올로지 컷과 △버닝올로지 티 △차전자피올로지 △콜레올로지 컷팅 젤리 △버닝올로지 디데이 등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푸드올로지는 강남이 다이어트를 진행하면서 직접 섭취했던 제품들의 조합과 섭취 방법, 관리법 등을 푸드올로지 자사몰에서 보다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건강관리에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을 가지신 고객들을 위해 현직 영양사와 건강관리사가 직접 담당하는 1:1 맞춤 건강관리 상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계속되는 다이어트 실패로 고민하고 계시는 고객들을 위해 강남과 직접 다이어트를 진행하면서 ‘강남 자기관리 세트’를 선보이게 되었다” 며 “강남과 비슷한 고민을 가지신 3040대 남성들도 푸드올로지와 함께 체계적이고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전해보시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푸드올로지는 강남의 다이어트 성공과 ‘강남 자기관리 세트’ 출시 기념 이벤트로 최대 67%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해당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푸드올로지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