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시장서 함께 성장해 나갈 우수 인재 확보 박차

[테크월드뉴스=양승갑 기자] AI 기반 공급망관리 소프트웨어 기업 엠로가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엠로]
[사진=엠로]

모집 부문은 ▲기업용 웹 솔루션 개발 ▲글로벌 SaaS 솔루션 개발 ▲글로벌 사업기획 ▲영업 및 마케팅 ▲사내 인프라∙보안 담당 등이다. 학사 학위 소지자 또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전공은 무관하다. 채용 규모는 00명이다.

서류 접수는 2월 12일까지 엠로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며 각 부문별 상세한 지원 자격과 우대사항은 엠로 채용 사이트와 전국 주요 대학 취업지원센터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및 면접 전형 등을 거쳐 선발된 최종 합격자는 오는 4월 입사하게 되며 엠로가 제공하는 체계적인 입문 교육과 실무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 지식과 핵심 역량을 갖춘 맞춤형 인재로 육성 예정이다.

엠로 관계자는 “엠로는 국내 1위를 넘어 글로벌 대표 기업용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며 “회사와 함께 성장해 나갈 도전 정신과 열정을 갖춘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SDS, 오나인솔루션즈와 함께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한 통합 공급망관리(SCM) SaaS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는 엠로는 이번 신입 공채를 통해 글로벌 사업을 함께 이끌어 갈 역량 있는 인재를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엠로는 통합 공급망관리(SCM) SaaS 플랫폼을 통해 올해 본격적으로 해외 시장에 진출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