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양승갑 기자] 사람인이 운영하는 프리랜서 플랫폼 사람인 긱은 새해를 맞아 기업 대상 설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사람인]
[사진=사람인]

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랜서 구인이 필요한 사람인 긱 기업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 페이지에서 올해 프리랜서에게 맡길 프로젝트 계획과 관련된 설문 응답을 완료하면 된다. 문항은 총 5가지로 빠른 시간 안에 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설문을 마친 기업 담당자 100명에게 네이버페이 1만원 권을 증정한다. 20명에게는 사람인 긱 매칭 수수료 30% 할인권도 제공한다. 설문지를 제출한 다음, 사람인 긱에 프리랜서 구인을 위한 프로젝트 의뢰를 등록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오는 3월 8일 사람인 긱 홈페이지에 발표할 예정이다.

사람인 긱 윤혁주 팀장은 “기업들이 올해 성공적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연초에 미리 인력 계획 등을 점검해보는 기회를 마련하는 한편, 사람인 긱의 사용자 경험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새해에도 기업과 프리랜서들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연결해 비즈니스 성장을 이루는 파트너로의 역할을 다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사람인 긱은 IT개발·기획, 디자인, 마케팅, 경영, 통번역 등 기업에서 의뢰하는 다양한 분야의 프로젝트와 프리랜서들을 연결하고 있다. 프리랜서 개인회원의 프로젝트 매칭 수수료는 무료이며 전담 매니저들의 올 케어 서비스를 통해 기업 프로젝트 매칭부터 계약, 정산까지 복잡한 과정을 관리해준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