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콘 코리아 2024 참가…AI 서버, 자율주행차 솔루션 공개

[테크월드뉴스=박규찬 기자] 아이에스시(ISC)가 오는 1월 31일부터 2월 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세미콘 코리아(SEMICON KOREA) 2024’에 참가해 AI 서버, 자율주행차를 비롯한 오토모티브, 온디바이스 AI 등 차세대 핵심 반도체 테스트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ISC 세미콘 코리아 2024 부스 조감도 [사진=ISC]
ISC 세미콘 코리아 2024 부스 조감도 [사진=ISC]

세미콘 코리아 2024는 국제반도체장비재료협회(SEMI)에서 주최하는 전시회로 국내외 반도체 재료 및 장비 업체들이 참여해 최신 기술과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글로벌 반도체 장비 업계의 최신 트렌드를 도모하는 자리다.

ISC는 이번 전시회에서 주요 VIP 고객사들과 관람객이 아이에스시의 반도체 테스트 솔루션 기술력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Immersed in ISC(ISC에 집중하라)’를 주제로 부스를 마련한다.

또한 ▲AI 서버 등 어드밴스드 패키징에 적용 가능한 ‘iSC-WiDER2’ ▲자율주행차 및 전기차 등 오토모티브 반도체에 적용하는 ‘iSC-Auto’ ▲온디바이스 AI 칩을 테스트하는 ‘iSC-NANO’와 ‘iSB-S’ ▲RF 장비와 6G, 차세대 PCIe용 디바이스 테스트 솔루션인 ‘iSP-POGO Ring’을 전시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이는 제품들은 올해 상반기부터 글로벌 팹리스와 빅테크, 반도체 기업들에 공급될 예정이다.

ISC 관계자는 “이번 세미콘 코리아에서 선보이는 아이에스시의 여러 반도체 테스트 솔루션은 올해 1분기 글로벌 비메모리 고객사부터 공급될 예정”이라며 “작년은 반도체 경기 둔화로 2020년부터 이어져 온 성장세가 다소 주춤했으나 올해는 반도체 테스트 솔루션 선도기업에 걸맞게 높은 매출성장과 수익성을 달성하겠다”고 강조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