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 스포츠, 캐주얼 등 게임 별로 이벤트 진행

컴투스가 설날을 맞아 자사 게임 RPG, 스포츠, 캐주얼 등 총 11종에 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컴투스 RPG 게임에서 원더택틱스는 오는 2월11일까지 스페셜 미션 이벤트를 펼친다. 게임 내에서 9개 미션을 달성하면 골드, 크리스탈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하루 1번 행동력과 골드를 1회 환급해주는 환급 이벤트도 열어 이용자들의 혜택을 높였다.

서머너즈 워는 오는 2월5일부터 18일까지 해피설날&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2월11일까지 버닝타임 이벤트도 마련해 특정시간 동안 경험치와 마나석을 2배로 획득할 수 있게 했다.

▲ 컴투스가 설날을 맞아 자사 게임 RPG, 스포츠, 캐주얼 등 총 11종에 설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울시커는 2월5일부터 11일까지 하루 1번 랜덤으로 최대 20만 골드, 100다이아, 10루비까지 받을 수 있는 골드박스 이벤트가 열리고 이스트레전드에는 오는 2월15일까지 모험모드를 클리어 하면 매직코인과 강화석을 얻을 수 있는 설날 매직코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컴투스 스포츠 게임에서 컴투스프로야구2015는 2월 한달 간 복주머니 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는 오는 2월13일까지 경기에 참여해 도, 개, 걸, 윷, 모를 획득하고 보상과 교환하는 컴프매와 함께하는 윳놀이 이벤트, 도 아니면 모를 진행하고 축구게임 사커스피리츠는 2월18일까지 빙고 이벤트를 마련해 미션 달성 시 보상 혜택을 지급한다.

골프게임 골프스타와 낚시게임 낚시의 신도 각각 설날 주사위이벤트(~2.10)와 황금&무지개 고등어의 새해선물 이벤트(~2.18)를 진행한다.

컴투스 캐주얼 게임은 SNG 타이니팜 2월11일까지 윷가락 아이템을 모으면 설맞이 전설동물과 한정판 설맞이 동물을 지급하는 럭키백 이벤트와 차례상 음식재료 구하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보드게임 인생역전윷놀이는 2월14일까지 매일 상대의 말을 잡는 횟수에 따라 보상을 증정하는 설날에도 잡기왕과 설날뽑기 등의 이벤트를 제공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컴투스 게임 이용자들의 귀경·귀성길에 즐거움을 주고자 자사 게임들의 설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컴투스 게임과 함께 즐거운 설 연휴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