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IAM 시장 입지 및 리더십 강화, 비즈니스 성장 주력

[테크월드뉴스=양승갑 기자] 옥타는 이석호 전 시만텍코리아 사장을 옥타 신임 한국대표로 선임했다고 15일 밝혔다. 이에 따라 이석호 신임 대표는 옥타의 한국 비즈니스를 총괄한다. 또한 국내에서 아이덴티티 및 액세스 관리(IAM) 시장 입지 및 리더십을 강화하고 비즈니스를 성장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옥타 이석호 신임 대표. [사진=옥타]
옥타 이석호 신임 대표. [사진=옥타]

이석호 신임 대표는 30여년 동안 업계에서 경험을 쌓아온 IT 전문가다. 글로벌 보안기업인 시만텍, 블루코트, 프루프포인트 등에서 한국법인을 이끌었으며 시스코, 맥아피 등 글로벌 기업에서 사업총괄 임원을 맡아 비즈니스 운영 및 개발, 영업을 포함한 전반적인 보안 비즈니스를 주도했다.

옥타에 합류하기 전, 이 신임 대표는 시만텍코리아 사장을 맡아 블루코트와의 조직 통합을 주도하고 비즈니스를 크게 성장시켰으며 사이버 보안·컴플라이언스 기업인 프루프포인트의 초대 대표로서 프루프포인트가 국내 시장에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큰 기틀을 마련했다. 또한 솔루션을 통해 고객들을 외부의 공격으로부터 보호하고 내부 직원들의 정보 유출 행위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국내 기업의 보안을 한층 강화했다.

이석호 신임 대표는 “디지털 아이덴티티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옥타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오늘날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기업들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하고 클라우드로의 전환 속도를 높이며 보안 강화를 위해 아이덴티티 및 액세스 관리에 눈을 돌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향후 국내 고객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보안 강화를 적극 지원하며 국내 고객 및 파트너사들과 긴밀히 협력해 옥타의 위상을 높이고 성장 동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