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박예송 기자] 국내 로봇청소기 점유율 1위 로보락(Roborock)이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쇼(CES) 2024에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로보락]
[사진=로보락]

로보락은 2020년부터 이번 행사까지 총 5년에 걸쳐 CES 박람회에 참여해 매년 다양한 로봇청소기 라인업과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작년 CES 2023에서는 10개 이상의 최고의 CES 미디어 어워드를 수상, 400개 이상의 미국 미디어가 CES 기간 로보락을 언급하기도 했다.

올해 CES에서 로보락은 ‘Rocking Life With You’를 주제로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LVCC) 노스홀(North Hall)에 부스를 마련해 새로운 로보락의 기술력과 함께 올해 출시할 신제품을 선보인다. 로보락은 올해 플래그십 모델로 더욱 향상된 물걸레 청소 기능과 더욱 정교한 청소 기능을 갖추고 청소 후 손쉬운 유지관리까지 전방위적으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로봇청소기 뿐만 아니라 아쿠아 스틱 청소기도 선보이는데 로보락의 탁월한 물걸레 청소 기능과 진공청소 올인원 기능에 한국인이 선호하는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더했다.

현지 시간 10일 오후 2시에는 테크 토크 세션도 준비돼 있다. 취안 강(Quan Gang) 로보락 사장(President of Roborock)과 제품 전문가 등이 참여해 ‘스마트 홈에 혁신을 일으키다: 미래의 라이프스타일을 만드는 스마트한 청소 기술의 역할’을 주제로 새로운 로보락의 기술력이 앞으로 우리에게 어떻게 여유롭고 퀄리티 높은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하는지 탐구한다.

로보락 김서영 한국 마케팅 총괄은 “올해 CES에서는 로보락의 최신 기술력을 적용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로보락이 선사하는 스마트홈의 미래 비전과 가치에 대한 심도있는 토론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라며 “이번 CES를 통해 로보락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다양한 혁신 기술을 탑재한 제품들이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로보락 제품은 현재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노르웨이, 스웨덴 등 북유럽 국가를 비롯해 독일, 싱가폴, 루마니아, 태국, 대만 등에서 로봇청소기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키워드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