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반자 고르면 참여자 전원에게 로밍 할인 쿠폰 제공

[테크월드뉴스=양승갑 기자] KT가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 혜택을 위한 로밍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KT]
[사진=KT]

KT는 올해 해외 여행객 120만 명이 선택한 인기 로밍 ‘데이터 함께 ON’에 대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벤트를 통해 가족·친구·애인 등 여행가고 싶은 동반자 선택 시, 참여 고객 전원에게 할인쿠폰(3300원/5500원/1만 1000원권 중 1매)을 제공한다.

로밍 데이터 함께 ON은 KT 모바일 사용 고객이라면 가족 여부와 관계없이 본인 포함 동반자들과 함께 데이터를 쓸 수 있는 로밍 상품이다. 본인 포함 동반자(KT 모바일 최대 2회선)까지 최대 3인이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어 더욱 경제적으로 로밍을 이용할 수 있다.

가입 방법도 간편하다. 혼자 쓸 때는 본인만 신청하면 된다. 동반자와 함께 쓸 경우에는 동반자 번호를 추가 지정하면 된다. 추가 지정 시 동반자에게 이용 안내 문자가 발송되며 문자 내 링크를 통해 연결되는 사이트에서 이용 동의 절차를 거치면 이용할 수 있다.

KT는 늘어나는 해외 방문 고객을 위해 KT 홈페이지에서 해외여행 가는 일정과 고객 사용 패턴에 따라 로밍 상품을 추천해주고 있다. 4일 이상 해외 여행 시 ‘데이터 함께 ON’ 상품, 그 이하의 일정은 ‘하루종일 ON’ 상품을 추천하는 등 다양한 로밍 상품을 서비스 중이다.

KT Customer사업본부장 김영걸 상무는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시즌을 맞아 고객혜택 확대를 위한 로밍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들을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혜택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는 28일 오전 10시부터 KT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2024년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할인 쿠폰은 2024년 2월 29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