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서용하 기자] 솔루션 기업 (주)카인드소프트(대표 한규명)가 수원시가 주최한 2023 연말시상식 유공자 표창 수상에서 ‘모범 중소기업 유공자’로 선정돼 수원시장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카인드소프트]
[사진=카인드소프트]

수원시청 대강당에서 진행된 이번 연말 시상식은 수원시 관내 각 기관의 추천을 받아 경기도지사상과 수원시장상 수상 기업을 선정했다.

수상 기업은 경기도지사상을 수상한 ‘경기도 중소기업 유공자’ 2개사, 수원시장을 수상한 ‘모범 중소기업 유공자’ 5개사, ‘일자리창출 유공자’ 2개사, ‘청년일자리창출 유공자’ 1개사로 총 9개사이다.
  
이번에 수원상공회의소의 추천으로 ‘모범중소기업 유공자’로 선정되어 수원시장상을 수상한 카인드소프트는 ‘KIND LogVisor’(이하 로그바이저)를 개발하는 보안솔루션 스타트업으로 2단계 인증 및 다양한 인증수단(생체정보, OTP, 간편인증 등)을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하여 탑재할 수 있는 PC로그인 보안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카인드소프트 한규명 대표는 “수원시 모범 중소기업 유공자로 선정되어 진심으로 기쁘다” 며 “이번 기회를 통해 수원시에 공헌할 수 있는 정보보호 스타트업 기업으로서 수원시를 빛내는 ‘스타기업’이 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