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 동시 진행

[테크월드뉴스=박규찬 기자] 삼성전자가 2024년을 맞아 고객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2024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이하 삼세페)’를 1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스토어 대치점에서 '2024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스토어 대치점에서 '2024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올해 4회차를 맞아 더 큰 혜택으로 돌아온 ‘2024 삼세페’는 가전, 모바일 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고객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한정 특가 모델도 준비했다.

이 밖에도 ▲TV ▲모니터 ▲비스포크 냉장고, 김치플러스, 조리기기, 청소기, 공기청정기, 에어컨, 세탁기, 건조기 등 비스포크 가전 ▲갤럭시 Z 플립, 갤럭시 북, 갤럭시 워치 등 모바일기기 ▲하만카돈 등 오디오 기기까지 총 133개 모델을 특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삼성전자는 결혼, 이사 시즌에 맞춰 여러 품목을 동시에 구매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최대 680만 원 상당의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또는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패키지’를 확대 운영한다.

2품목 이상 동시 구매시 품목 건수에 따라 최대 40만 상당의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또는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가전과 모바일 제품을 동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비스포크 큐브 Air’와 ‘갤럭시 북3 프로 360’을 함께 구매하면 10만 원 상당의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또는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쾌적한 공부방 패키지’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행사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구매 금액의 최대 3배(최대 3천 만P)를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로 제공하며 총 3006명에게는 멤버십 포인트와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도 제공한다.

삼성코리아 인스타그램에서는 ‘갈아타 삼세페’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체를 원하는 전자 제품을 AR필터와 함께 촬영해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더 프리스타일, 갤럭시 버즈2 프로 등의 제품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12월 31일까지 삼성닷컴에서 사전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 중 3만 명을 추첨해 최대 30만 원 상당의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도 제공한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황태환 부사장은 “‘2024 삼세페’는 고객들이 삼성전자의 다양한 제품과 함께 더욱 값지고 의미 있는 새해를 시작할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라며 “1년간 기다린 만큼 더 풍성해진 ‘2024 삼세페’와 함께 가전·모바일까지 폭넓은 제품을 특별하게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024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