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 투자 통해 파트너사들과의 성장기회 만들 예정”

[테크월드뉴스=양승갑 기자] 다올티에스(다올TS)는 지난 20일 ‘다올TS & 델 테크놀로지스 2023 파트너 송년회’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다올티에스 홍정화 대표 [사진=다올TS]
다올티에스 홍정화 대표 [사진=다올TS]

이번 파트너들과의 송년행사에서 다올TS는 내년도 IT 기술 전망에 대한 소개와 함께 AI, Edge, Cloud 등에 관련한 델 테크놀로지스의 주요 제품 업데이트 및 2024년도 비즈니스 전략을 공유했다.

또한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기업인 수세(SUSE)를 소개하며 수세 측에서 오픈소스 동향과 수세의 전략 등을 설명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를 통해 다올TS는 파트너들에게 보다 자세하게 델 테크놀로지스와 수세의 비즈니스에 대해 이해시킬 수 있었으며 더불어 2024년 비전을 공유할 수 있었다.

이어진 특별강연에서는 리플러스 인간연구소의 박재연 소장이 ‘조직 내 상호존중을 기반으로 한 건강한 대화방법(연결의 대화)’이란 주제로 강연했다. 파트너 시상 등의 행사가 끝난 뒤에는 네트워킹 디너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다올TS 홍정화 대표는 “티에스는 ‘차별화’, ‘역할 극대화’, ‘전문화’, ‘지속성장’이라는 네 가지 전략적인 이니셔티브를 토대로 파트너가 더 쉽게 일할 수 있는 최고의 시스템을 갖추도록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며 “2024년에도 지속적인 투자들을 통해 여러 파트너사와 함께 더 성장할 수 있는 TS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다올TS는 파트너와의 협업 관계를 강화해 다올TS의 핵심 경영 가치인 ‘상생’을 실현하기 위한 다양한 연중 마케팅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다가오는 1월 대전, 부산, 광주 지역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신년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2월에는 주요 파트너사 임직원 대상 해외 투어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