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박규찬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자 산업을 위한 전자 및 전자기계 부품 분야의 선도적인 제조사인 뷔르트 일렉트로닉(Würth Elektronik)의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으로서 이 회사의 광범위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마우저]
[사진=마우저]

마우저는 뷔르트 일렉트로닉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엔지니어들이 자동차, IoT, 모니터링 및 열 관리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마우저는 뷔르트 일렉트로닉의 1만 5000종 이상의 제품과 1만 9000개 이상의 주문 가능한 부품 재고를 보유하고 있다. 뷔르트 일렉트로닉의 고성능 제품에는 AEC-Q200 인증을 획득한 광범위한 차량용 제품도 포함돼 있다.

뷔르트 일렉트로닉의 차량용 제품에는 AEC-Q200 인증을 받은 EMC 부품과 전력 마그네틱 및 RF 인덕터 등을 비롯해 IATF 16949 생산 품질 인증을 획득한 SMT 스페이서 등이 있다.

부품의 과열을 방지해 전자 기기의 신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뷔르트 일렉트로닉의 열 관리 솔루션에는 갭필러 패드와 전도성 절연 패드 및 열전사 테이프 등이 있다. 이런 부품들은 전자 폐기물을 줄이며 열 에너지 발산 경로를 제공하거나 더 넓은 소산 영역으로 열을 확산시켜 과열을 방지한다.

뷔르트 일렉트로닉의 무선 연결 및 센서 제품은 무선 센서 네트워크와 모니터링 및 제어, IoT 및 스마트 홈 애플리케이션 등 매우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원활한 무선 연결을 제공한다. 뷔르트 일렉트로닉의 무선 연결 솔루션에는 블루투스, 와이파이, GNSS, M-Bus 및 독자적 표준 등의 제품이 포함돼 있다. 센서 포트폴리오에는 절대 압력, 차동 압력, 3축 가속도 및 온도 센서 등이 있다.

신호 전송, 프로그래밍 및 디버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뷔르트 일렉트로닉의 WR-WST REDFIT IDC SKEDD 커넥터는 무납땜, 가역성의 직접 플러그인 커넥터다. 이 커넥터는 PCB 측에 직접 플러그인할 수 있는 SKEDD 다이렉트 플러그인 기술과 절연 변위 연결을 지원한다.

한편 이와 함께 마우저는 뷔르트 일렉트로닉과 협력해 설계 엔지니어를 위한 전자책도 발행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