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박규찬 기자]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새로운 CoolMOS S7T 제품군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인피니언]
[사진=인피니언]

온도 센서를 통합해 접합부 온도 감지 정확도를 향상시킨 CoolMOS S7T 제품군은 많은 전자 애플리케이션의 내구성, 안전, 효율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CoolMOS S7T는 우수한 RDS(on)과 고정밀 내장 센서 덕분에 솔리드 스테이트 릴레이(SSR) 애플리케이션의 성능과 신뢰성을 향상시킨다.

SSR은 다양한 전자 디바이스의 기본 부품으로 동일한 패키지에 센서를 통합한 수퍼정션 MOSFET은 많은 이점을 제공한다.

인피니언의 혁신적인 접근법이 릴레이 성능을 높이고 과부하 조건에서도 안정적인 동작을 보장한다. 통합된 온도 센서는 드레인에 위치한 표준 독립 온보드 센서에 비해 정확도는 최대 40% 더 높고 응답 시간은 10배 더 빠르다. 또한 멀티 디바이스 시스템에서 신뢰성 향상을 위해 모니터링을 개별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CoolMOS S7T는 전력 트랜지스터를 최적으로 활용해 향상된 성능을 달성하고 출력 스테이지의 정밀한 제어를 가능하게 한다. 향상된 효율과 더 높은 부하를 처리할 수 있는 능력은 전력 소비와 에너지 비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고유한 출력 스테이지 성능과 높은 과전류 임계값이 결합해 릴레이 신뢰성을 높이고 고장과 가동 중단의 위험을 최소화한다. 또한 견고한 스위칭 솔루션은 더 안전한 동작을 보장하며 MOSFET의 높은 견고성은 릴레이 수명을 연장한다. 이는 부품 교체 빈도를 줄여서 궁극적으로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하도록 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