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서용하 기자] 기업 데이터 기반 AI 플랫폼 딥서치(대표 김재윤)가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위한 AI-SaaS 플랫폼으로의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홈화면 개편을 완료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딥서치]
[사진=딥서치]

딥서치는 이번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기업 정보 서비스를 넘어 기업 데이터 기반의 AI 플랫폼으로 진화하며, 기술 혁신과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통해 다양한 기업형 전문 서비스를 연동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기업형 서비스 플랫폼 측면에서 기업들의 비즈니스 환경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나가고자 하는 플랫폼의 방향성을 반영했다.

새로운 홈화면에서는 AI 기반으로 기업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는 Chat딥서치와 마이노트 기능을 먼저 확인할 수 있다.  챗딥서치는 딥서치 플랫폼의 핵심 기능으로, 자연어 처리 기술을 활용하여 사용자가 간편하게 정보를 검색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사용자는 플랫폼 내에서 챗딥서치와의 채팅과 같이 직관적이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기업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다.

또한, AI 문서 통합 관리 서비스인 마이노트 기능을 통해 딥서치가 보유한 방대한 기업 데이터와 사용자가 보유한 업무 문서를 통합적으로 분석,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홈개편을 통해 딥서치는 플랫폼으로써의 기업 서비스를 강화한다. 비즈니스 의사결정에 필요한 모든 기업 서비스를 딥서치 플랫폼 내에서 경험하게 하겠다는 계획이다.

엑셀에서의 다운로드 및 분석(Excel Add-in), 자동화된 기업 가치 평가를 지원(Valuation), 금융 상품(ETF 등)에 필요한 인덱스 개발 지원(AI Index), 기업 정보 활용(API) 등의 다양한 비즈니스 의사결정 도구를 제공하게 될 예정이다. 

딥서치 김재윤 대표는 “이번 홈개편을 통해 단순 기업 정보 검색 서비스에서, 기업 데이터 기반의 AI 플랫폼으로의 서비스 방향성을 분명히 하고자 한다.”라며, “원스톱 기업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성장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