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설 연휴를 맞아 IPTV 서비스 올레tv와 올레tv모바일을 통해 최신 영화 할인 제공과 다양한 상품 혜택을 제공하는 설 특집관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올레tv는 2월4일부터 10일 설 연휴 동안 ▲황금연휴 최신영화·인기작 대방출 ▲디즈니 경품이벤트 ▲굿 다이노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황금연휴 최신영화·인기작 대방출에서 사도, 인사이드아웃, 피터팬, 인턴 등 최신 영화 50여편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고 디즈니 경품이벤트에서는 인사이드아웃, 빅히어로, 업 등 디즈니 VOD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프린세스 아카데미 티켓(10명), 디즈니 럭키박스(100명), 크록스 클로그(100명) 등 상품을 증정한다.

또 굿다이노 경품이벤트에서는 굿다이노 VOD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굿다이노 드림패키지(알로 피규어,쿠션)을 제공한다.
 
올레tv모바일에서도 동일한 기간 동안 이용자 전원에게 tv포인트를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레tv모바일에서 매일 이벤트 응모만 해도 하루 최대 tv포인트 5천원을 즉시 받을 수 있고 적립된 포인트는 올레tv와 올레tv모바일 유료 VOD를 시청할 수 있다.

유희관 KT 미디어사업본부 본부장은 “설을 맞아 연휴 동안 귀성길 차 안이나 가족끼리 모여 올레tv의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도록 특집관을 구성했다”며 “준비된 VOD를 소비자들의 성향에 따라 즐기는 것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