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브랜드 담당자 대상 무료 웨비나, ‘팝업스토어 A to Z’ 주제

[테크월드뉴스=양승갑 기자] 이머시브 테크기업 올림플래닛이 14일 무료 웨비나를 통해 마케터, 브랜드 담당자를 대상으로 ‘효과적인 팝업스토어의 최신 트렌드’에 대해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올림플래닛]
[사진=올림플래닛]

‘팝업스토어의 A to Z’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무료 웨비나는 색다른 팝업스토어를 고민 중이거나 팬덤 형성과 세일즈 성과 극대화가 필요한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14일 15시부터 엘리펙스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연사로는 메타버스 상상연구소(CMO) 이장우 박사와 마초의사춘기 김광수 대표가 나선다.

먼저 이장우 박사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충성 고객을 확보하는 방법부터 세일즈에 연계하는 방법, 엘리펙스를 통한 하이브리드 팝업스토어 사례, 신규 고객 경험과 세일즈 성공을 동시에 진행한 사례에 대해서 소개할 예정이다.

김광수 대표는 경험디자인과 하이브리드 콘텐츠를 활용해 지속 가능한 공간 콘텐츠에 대한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올림플래닛 신승호 CBO는 “다양한 기업, 브랜드가 고객경험을 통한 고객 확보 및 세일즈 등을 위해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있다”며 “차별화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하이브리드 팝업스토어를 기획하고 싶은 브랜드 담당자들이 실질적인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웨비나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올림플래닛은 엘리펙스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효율적이면서도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올림플래닛의 엘리펙스는 3D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몰입형 콘텐츠 포털이다. 엘리펙스 사례로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홈메타, 2022 엘리펙스 잡 페스티벌, 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체험관, 메타 코엑스, 메타버스 수원 MICE CITY, 현대 마에스트로 가상주택전시관 등이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