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urIPS 2023’서 업계 최초 AI 혁신 기술 공개

[테크월드뉴스=박규찬 기자] 인텔 랩은 AI 및 컴퓨터-비전 기술 분야 전 세계 개발자, 연구자 및 학계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최고 권위의 학회인 ‘NeurIPS 2023’에서 자사의 가장 획기적이고 업계 최초인 AI 혁신 기술을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인텔]
[사진=인텔]

오는 12월 10일부터 15일까지 뉴올리언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NeurIPS 2023에서 인텔 랩은 업계 선도적 AI 연구 및 인텔의 ‘AI 에브리웨어(AI Everywhere)’ 비전을 다양한 혁신가 및 학계 리더들과 공유할 계획이다.

인텔 랩은 12개 주요 컨퍼런스 논문 및 19개 워크샵 논문을 포함한 31개 논문을 발표하며 405번 부스에서 시연을 진행한다.

인텔 랩이 발표할 핵심 연구는 기후 모델링, 신약 개발, 신소재 개발을 포함해 AI 활용사례에 걸쳐 사용할 그래프 학습, 멀티-모달 생성형 AI와 AI 알고리즘과 최적화 기술은 물론 AI의 미래 애플리케이션 구현을 가능케 하는 최신 방법론, 툴 및 기술에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인텔 랩은 12월 15일 ‘소재 발견 가속화를 위한 AI(AI for Accelerated Materials Discovery, AI4Mat) 워크샵’을 개최한다. 이번 워크샵은 AI 연구원 및 소재 과학자들이 공동으로 AI 기반 신소재 발견 및 개발 분야의 도전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키워드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