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 네트워킹 장비, 5G, 신호 처리 등 다양한 사례에 적합

[테크월드뉴스=양승갑 기자] 엣지 컴퓨팅 분야 전문기업 에이디링크 테크놀로지는 AMD Ryzen Embedded V3000을 기반으로 15W, 45W에서 최대 8개의 코어를 갖춘 Express-VR7 모듈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에이디링크]
[사진=에이디링크]

에이디링크에 따르면 Express-VR7 모듈은 뛰어난 응답성을 위해 64GB 듀얼 채널 DDR5 SO-DIMM(ECC/non-ECC)을 지원해 동급 최고의 와트당 성능과 비용을 발휘한다. COM-Express 베이직 사이즈 타입 7 모듈은 15W, 45W TDP에서 다양한 미션 크리티컬 데이터 처리 및 네트워킹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Express-VR7 모듈은 백플레인 KR, 구리 및 광섬유와 호환되고 극한 온도 옵션(-40°C ~ 85°C)에서 사용할 수 있는 14x PCIe Gen4 레인 및 2x10G 이더넷 인터페이스를 통합했다. 엣지 네트워킹 장비, 엣지 5G 인프라, 비디오 스토리지 분석, 지능형 감시, 산업 자동화 및 제어와 같은 광범위한 엣지 네트워킹이 가능하다.

에이디링크 Lauryn Hsu COM부서 시니어 제품 매니저는 “엣지 네트워킹에 대한 요구가 일반 환경부터 열악한 환경까지 견딜 수 있는 점점 더 작고, 팬리스, 전력 효율적인 설계를 향한 추세라는 것은 분명하다”고 밝혔다.

이어 “최고의 에너지 효율성과 산업 등급 신뢰성의 'Zen 3' 고성능 아키텍처와 결합해 Express-VR7은 지속적인 네트워킹과 엣지 시스템에서 성능과 전력 소비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유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이디링크는 즉시 사용 가능한 프로토타이핑 및 리퍼런스를 위해 Express-VR7 모듈을 기반으로 하는 I-Pi 개발 키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