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김승훈 기자] AI 소프트웨어 플랫폼 제공업체 오나인솔루션즈가 ‘2023 딜로이트 Fast Tech 500(the 2023 Deloitte Fast Tech 500™)’에서 405위에 선정되었다.

‘딜로이트 패스트 테크 500’은 북미 지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술, 미디어, 통신, 생명과학, 핀테크, 에너지 기술 기업 500곳을 선정해 수상한다. 오나인솔루션즈는 5년 연속 이름을 올리는 영예를 안게 되었다.

오나인솔루션즈는 많은 글로벌 기업들이 공급망, 커머셜, 재무, 지속 가능한 의사결정 등을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혁신적인 o9 Digital Brain을 기반으로 지난 3년간 304%라는 놀라운 성장을 이룩할 수 있었다.

유통, 소비재, 산업 제조, 하이테크 및 반도체, 생명과학, 자동차, 통신, 석유 및 가스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선두 기업들이 o9의 AI 기반 Cloud Native Digital Brain 플랫폼을 활용하여 단절되고(siloed) 오랜 시간이 걸리는 계획(planning) 프로세스를 모든 시간대에 걸쳐 모든 종류의 계획을 연결하는 진정한 통합 계획 플랫폼으로 전환할 수 있었으며, 이를 통해 통합적이고 지속 가능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게 되었다.

오나인솔루션즈 공동설립자 겸 CEO인 차크리 고테무칼라(Chakri Gottemukkala)는 "이번 선정을 통해 다시 한번 o9 팀의 헌신과 노력, 그리고 고객 만족과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가치를 인정받게 되었다. 이는 기업들이 공급망, 커머셜, 통합 비즈니스 계획 역량을 디지털 방식으로 혁신하여 고객 서비스, 재고 수준, 리소스 활용, ESG 및 재무 KPI를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o9 플랫폼의 가치와 혁신성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