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박예송 기자] 전기차 충전 에너지 플랫폼 한국전기차인프라기술(이하 ‘KEVIT’)이 전기차 충전서비스 이용회원 대상으로 친구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한국전기차인프라기술]
[사진=한국전기차인프라기술]

이벤트는 앱 버전 3.2.2부터 참여가 가능하며 신규회원이 초대코드를 입력하면 초대자와 신규회원 모두 즉시 사용 가능한 충전포인트 2000P를 받게 된다. 1인 최대 5회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방법은 메뉴-포인트-친구초대 탭에 들어가 코드복사 혹은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버튼으로 초대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오픈을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참여 횟수 제한을 두지 않아 해당 기간까지 친구를 초대하기만 하면 무제한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KEVIT 관계자는 “날이 추워 전기차 충전을 자주 하게 되는 겨울철에 충전요금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해당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EVIT충전서비스 회원만을 위한 이벤트 및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EVIT은 전기차 충전기 제조, 설치, 운영관리까지 전기차 충전 인프라의 올인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4년 연속 환경부 전기차 충전사업자에 선정됐다. 최근에는 중동, 동남아 등 해외 충전인프라 시장에도 진출하여 여러 글로벌 기업들과 활발한 협업을 진행 중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키워드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