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보유고객 대상 차별화된 상품·서비스 제공

KB손해보험은 29일, 경기도 성남시 판교동에 위치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본사(테크노플렉스)에서 대고객 서비스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 박영식 전무(우측)와 한국타이어 박종호 본부장(좌측)이 협약식을 마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29일, 경기도 성남시 판교동에 위치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본사(테크노플렉스)에서 대고객 서비스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 박영식 전무(우측)와 한국타이어 박종호 본부장(좌측)이 협약식을 마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KB손해보험]

 

[테크월드뉴스=주가영 기자] KB손해보험은 경기도 성남시 판교동에 위치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본사 테크노플렉스(Technoplex)에서 양사간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 및 차별화된 상품·서비스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양사는 보유고객 데이터 분석 결과를 활용해 다양한 상품·서비스를 개발할 전망이다. 전국 480여 곳의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T’Station) 매장을 중심으로 운전자별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차별화된 혜택 및 고객 만족도 증대를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며, 향후 KB금융그룹 연계 상품 개발 등 신규 비즈니스 모델 구축까지도 함께 할 예정이다.

또한 양사간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젝트를 함께 추진하면서 인적, 물적 교류까지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KB손해보험 박영식 전무는 “고객의 안전을 최상의 고객가치로 생각하는 두 기업 간의 긴밀한 협력 관계가 강화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글로벌 시장에서 검증된 최고의 기술력과 제품을 보유한 한국타이어와 함께 고객가치 증대를 위한 노력을 계속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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