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김승훈 기자] DN솔루션즈가 독일에 유럽 테크니컬 센터를 열고 유럽 시장 공략에 나선다.

DN솔루션즈는 최근 독일 도르마겐에서 독일을 비롯해 네덜란드, 벨기에, 헝가리 등의 고객사 및 협력사 200여 명을 초청해 유럽 테크니컬 센터 오픈식을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원종 사장, 배규호 기술연구소장, 김혁 유럽 법인장, 조 폴(Joe Paul) 유럽 테크니컬 센터장 등 DN솔루션즈 경영진을 비롯해 지멘스(Simens) MTS CEO 스테파니 프랭크(Stefanie Frank), 화낙(FANUC) 유럽 CEO 마르코 기라델로(Marco Ghirardello) 등이 참석했다.

DN솔루션즈 유럽 테크니컬 센터는 1000㎡(약 300평) 규모다. DN솔루션즈의 최첨단 공작기계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메인 전시룸을 비롯해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세미나실과 미팅룸, 그리고 부품 수리 및 판매숍 등으로 구성돼 있다.

메인 전시룸은 △5축기 존 △복합기 존 △자동화 존 등 3개 테마로 꾸며졌다. DN솔루션즈의 새로운 5축기 라인업인 DVF 시리즈(DVF 4000, DVF 5000, DVF 6500), 차세대 복합 가공기 푸마 SMX 2100ST/푸마 SMX300ST/푸마 TT2100SYYB, 협동로봇 코보솔과 갠트리 로더·로봇셀 등이 장착된 푸마 DNT2100M/푸마 TW2600M/Lynx 2100LSYB 등이 전시돼 있다. 또한 DN솔루션즈의 최신 기기인 수직형 머시닝센터 DNM 5700과 VC 4000DA-2SP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전시돼 있는 기기에 대해 실시간 가공 시연을 수행할 수 있다. 실제 가공을 통한 성능 검증과 기기 테스트를 통해 고객의 만족도와 신뢰감을 높이고 수주 요구를 극대화한다는 전략이다.

이외에 기술 세미나 및 장비 교육을 진행하는 세미나실, DN솔루션즈의 최신 기기 및 기술을 경험한 고객과 딜러가 자유롭게 아이디어와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미팅룸 등이 마련돼 있다. DN솔루션즈는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를 채용해 하이엔드 기술 지원을 위한 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김원종 사장은 “유럽 테크니컬 센터에 당사의 최신 제품 및 하이엔드·자동화 기기를 소개함으로써 기술 혁신과 연구 개발에 투자하는 회사로서 관계자들의 신뢰를 높이고 유럽 시장 확대를 위한 기회로 삼겠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